3일째입니다.

자랑을 좀 하자면 우리 여행 내내 날씨가 완전 좋았다는거 ㅎㅎ

밤에 비가 내려서 낮에 너무 덥지도않고(그래도 물론 덥지만)

적당히 구름이 껴서 헉헉거리지않고 구경을 다닐수가 있었지요



 



 

 

오늘도 착실하게 조식을 먹으러 왔습니다

믈을 싸들고 다니는게 어느정도 적응이 되었습니다

 

커피는 맛없고 녹차를 타서 들고 다니니까 좋더라구요ㅎㅎ

 

오늘의 일정은

아리아에서 식사를 하고

아이스몬스터에서 후식을 먹고

화이트비치에서 수영을 합니다

 

방에 돌아와서 샤워하고 쉬다가

다시 나가서 저녁을 먹으면서

불쇼를 감상!

 



 

 

오늘은 2년전즘 구매한 선구리 첫개시

사실은 내가 쓰기전에 언니가 2~3번 쓰긴했지만 ㅎㅎ

 

근데 이 선구리 생각보다 별로였습니다 ㅜㅜ

은근은근 흘러내려서 앞으로 이뻐해주긴 힘들거같네요...

 



 

셔틀이 오는 시간까지 로비에서 와이파이~

 

셀카기능이 없는 미쿨은 오늘도 셀카 열공중입니다

근데 꼭 저런 아련~한 표정을 짓는 미쿨 ㅋㅋㅋㅋ

 


 

바보미쿨

셀카의 기본각도는 위!라구 ㅋㅋㅋㅋ

(뭐 잘난 미쿨은 정면이나 아래나 이쁘겠지만?)

 


 



 

셔틀이 올시간이 다 되어가면 바깥 벤치에서 대기합니다~

 


 

 

셔틀내부입니다

미쿨은 농활의 추억이 떠오르는듯 합니다 ㅋㅋ

 

항상 꽉꽉 채워서 출발~

오늘의 셔틀 맴버는 많이 안좋습니다?

수다쟁이 중국인들과 같이 타야하다니 -_-+

 

 

 



 

화덕피자로 유명한 아리아입니다

디몰과 화이트비치가 만나는 곳에 위치하고있어서 찾기 매우 쉽습니다

디몰을 찾을때 기준<-

 

 



식사전의 미쿨은 표정이 좋지않다 ㅋㅋ



 

 

피자를 잘못시키면 맛없다는 글을 보고

가장 기본인 아리아피자를 시켰습니다

 

맛있는데 짭니다 ㅋㅋㅋ

화덕이라 느끼하지도않고해서 괜찮습니다

 

핫소스(?)를 뿌려먹다가 중간에 한번 넘치게 뿌렸는데 별로 안맵더라구요 ㅎㅎ

 


 

 

해산물파스타

 

우리는 파스타가 더 취향이었습니다

어떤 블로그에서 추천메뉴로 해산물크림파스타를 봐서 그걸 시키려고했는데 없더라구요

이거 크림으로 해줄수없냐고 물어봤더니 단호하게 안된다네요 ㅋㅋㅋ

 

먹어보니 고집피울만하게 맛있었습니다 ㅋㅋㅋ

 

 

 

 

 

식사를 마치고 아이스몬스터에서 후식~

 

미쿨이 어느 블로그에서 봤다며 발바닥모양이 기억에 남는다며 먹어보자길래 그러자고ㅋㅋㅋ

(미쿨은 발바닥모양에 낚인듯?)

 

아이스크림집인줄 알았는데 뭔가 간식거리도 팔더라구요

다음엔 다른것도 먹어봐야지

 





 

 

처음에 열대과일류를 시키려다가 재료가 떨어졌다고하시길래

추천받아서 초코바나나와 초코칩으로 샀습니다

 

초코칩은 거대빨대 ㅋㅋㅋ

맛있더라구요~

초코바나나는 무려 거대빨대와 가는빨대를 선택할수있어 ㅋㅋㅋㅋ

 

 



 

나도 기념 사진 ㅋㅋ

 





 

여기 동물들은 전부다 말랐습니다(심지어 소도 날씬~)

고양이간식을 미쿨이 싸와서 아가들 보일때마다 조금씩 줬는데

저렇게 경계하다가 사람이 멀리가고난뒤에야 먹더라구요ㅎㅎ

 

나쁜사람 아니란다~~

 

 






 

 

화이트비치에 자리를 깔고 한참 바다사진찍고 몸 좀 데우다가

바다로 들어갔습니다~


 


 

질릴만큼 수영하고 놀다가~

망고사러 돌아갔다가~

다시 바다로 돌아와서 망고쉐이크 사먹고~

 

 



망고쉐이크 테이크아웃하면 저 일회용컵에 넘치도록 줍니다 ㅋㅋ

 








 

그리고 또 한참을 바다구경하며 쉬다가~~

 

리조트로 돌아왔습니다

 

 



미녀를 스토킹하는 미쿨 ㅋ

 



꽃사진도 한장 찍고~

 


 

 

저녁식사겸 불쇼를 보러 다시 셔트을 탑니다~

로비에서 수시로 블로그 검색중 ㅋㅋㅋㅋ

 


 

점심때완 달리 저녁 셔틀에는 미녀언니들이 같이 탑승

후후 좋은 밤이네요

 

 

 


불쇼를 구경하며 저녁을 먹기위해 자리를 물색중에~
불쇼가 진행중인 곳을 한 3군데 발견~

 

가장 유명한 게이오빠가 있는곳으로 정하고 식사타임~




 


 

뷔페식으로 맛도 괜찮구 그런데 가격은 좀 센편~

 


 

 

밥 먹구있는데 한타임 공연 끝나구 다짜고짜 와서 사진찍자는 언니오빠들(?)

사진 찍구 팁도 주구~

 

오른쪽이 유명한 그 오빠 ㅋㅋㅋㅋ

유명한 오빠는 여기서 한타임 뛰고 옆 식당으로 가버려셨다

과연 유명인사를 바쁘십니다 ㅎ

 

쇼는 동영상 촬영이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