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둘째날입니다

 

 

우리는 조식포함으로 샀기때문에 아침을 챙겨먹어야해요ㅋ

그런데 이날이 젤 맛없었고 마지막날이 젤 맛았었다는 ㅎㅎㅎ

특히 저 소세지 정말 맛없었어요

 



 

하지만 미쿨 너는 먹을 때 가장 행복해보여~

후훗

 

 

 

 

 

아침을 배불리먹고 방으로 돌아와 외출준비를 합니다

오늘의 일정은 디몰과 화이트비치를 구경하고

과일을 사먹고, 마나나에서 식사~





 

정말 쓸때마다 잘샀다고 생각하는 선구리

역시 선구리는 가볍고 잘 어울러야합니다 ㅎㅎ

그리고 디자인은 유행을 타지않는 심플<-

 

 

 

 

 

어제 트라이시클을 타고오면서 과일가게와 마트를 봤었기때문에

디몰까지 셔틀을 타고 이동후 열심히 걸었습니다

 

조금 더 가니 현지인마트?로 추정되는 마트발견~

디몰에 있는 마트에 비해 조명두 어둡고 가격도 약간 저렴~

 

마트를 지나서 열심히 한참을 걸으니 과일가게들이 있었습니다

미쿨의 주 목적인(아마도 이 여행의) 망고를 구입하고

1키로에 80페소

 

돌아로는길은 화이트비치로 빠져서 해변가를 걸었다

모래가 정말로 곱와서 발이 푹푹빠져서 신발을 벗는게 좋습니다 ㅎㅎ

 

 








 

해변가를 걷는데 이거파는 아저씨가 다가오더라구요

무슨 방송에서 본적이 있어서 궁금해서 사먹어봤습니다

 

뒤져보니 '타호'라는 음료네요

두부같다고 생각했는데 두부가 맞았어 ㅎㅎㅎ

소스를 달면서 살짝 짠맛이 나는 정도?

추천할정도는 아니구 그냥 이벤트 정도였습니다

 

 

 




 

 

철저하게 돗자리를 준비해온 미쿨은 해변가에서 바로 망고 시식 ㅋㅋㅋㅋ

역시 망고는 맛있어~

 

미쿨의 첫반응은 '시다'였습니다

아마도 타호를 먹구 먹어서 그런 듯?

 

 

 

 

 

 

그리고 망고쉐이크로 유명한 마나나 도착~

선배도 강추!했었던 곳인데 좀만 뒤져보면 모든사람들이 입을 모아 최고라고 하는 곳

 

사실 어제밤에도 물사러 나왔다가 하도 궁금해서 가게위치나 보러 돌아다니다가

 망고쉐이크 테이크아웃 한잔 했었습니다 ㅎㅎㅎ

 






주문해놓고 한참을 사진찍고 수다떨면서 기다리는중~


 

 







쉐이크는 금방 나왔는데 식사는 쉐이크 다 먹어갈때즘 나왔습니다

쉐이크 무지 양많구 맛있음!






 

마나나샐러드(치킨)

처음에 치킨샐러드인줄알구 치킨샐러드라고 말했다가 음? 이런반응 보여서 메뉴판을 보니

마나나샐러드였다는 ㅋㅋㅋㅋㅋ

 

역시 한국사람 입맛은 다 똑같아

맛있습니다

양도 진짜 많습니다

 


 

그리고 같이 시킨메뉴인데 이름은 모르겠고 ㅋㅋ

음...그냥 그래

맛도 심심하고 좀 퍽퍽하고 양도 많고해서 다 못먹고 남기고 말았습니다

 

여자둘이오면 망고쉐이크랑 마나나쉐이크2 먹어도 충분히 배부를듯합니다

남/녀 여도 마나나샐러드 2개를 추천 ㅋㅋ

 

 

 

마나나에서 좀만 옆에 보면 바로 스타벅스가 있지요

커피도 마실수있고, 시원하고, 와이파이도 쓸수있지요ㅋㅋㅋㅋ

 

그렇게 우리는 해변을 바라보며 인터넷을 즐겼지요

 

 


 

 

셀카기능이 없는 미쿨의 핸드폰~

셀카연습을 하는 미쿨뒤에서 미쿨보다 더 잘나오는 나님 ㅋㅋ

 

그러니까 바꾸라고~~


 

그렇게 일단 방으로 귀가 후

호텔 수영장을 이용 ㅎㅎ

 

신나게 수영하고는 방에 돌아와서 다시 뒹굴뒹굴모드 ㅋㅋㅋ

난 뒹굴고 미쿨은 망고흡입중 ㅋㅋㅋㅋ

그런 미쿨을 스토킹 ㅋ

 

 

 

 

 

저녁식사 후 마사지 언니들 불러서 마사지 받았습니다

난 부드러워서 좋았는데 미쿨은 좀 부족했던 듯?





 

 

 

어제 체크인할때 보증금같은걸 받더라구요 ㅋ

정말 당황했었다는 ㅋㅋㅋ

선배는 그걸 말해주는걸 깜빡했네~ ㅠㅠ

 

룸서비스 등이 거기서 빠져나간다고해서 마사지를 받기로한건데

마사지값은 따로 받더라구요 ㅋㅋㅋ

 

게다가 아로마테라피마사지를 스위디시마사지?로 오해할수가 있는거야...
영어의 벽은 높고도 높구나...

 

 

 

 

덕분에 오밤중에 다시 로비에가서 인터넷바다를 뒤지다 왔지요 ㅋㅋ

 

방에 돌아가는길에 미쿨이 사진을 찍으려다가 시커면 화면에 좌절 ㅋㅋㅋ

장하다 나의 카메라 핸드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