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놀이는 두번째네요
사실 너무너무 피곤해서 집에서 쉬고싶었지만 꽃구경은 한순간이라서 ㅎㅎㅎ

 

 

 

남산이 사람이 적어서 좋다고 들어서 미쿨과 남산으로 가기로했습니다
사람도 적고 꽃도 예쁘게 피었더군요

 

 

 

오자마자 기념사진도 찍구
한참을 등산을 합니다 ㅋㅋ

 


 

도촬중인 미쿨을 내가 도촬하고~
 
요만큼 올라가서 헉헉 거리는 나를 위해
미쿨이 자리를 깔아줍니다 ㅋㅋ
장소도 딱 좋고 간식타임~

 

 

 

같이 못온 세토는 캐릭터를 보내주며 함께하길 원합니다
그래서 벚꽃에서 사진도 찍어주고

 

 

 

개나리라도 찍고~

 

 

 

포도 놔줄라고했는데 다먹어서 오렌지로 대신 ㅋㅋ
맛있게 드시오~

 

먹고 구경하다보니 슬슬 졸려워져서 하산하기로했습니다
올해 꽃구경 마침~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