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생일당일에 근무가 잡혀 애인님과는 생일다음날에 만났습니다

올해 생일선물은 전혀 예상못한 커플링!
그리고 지금당장은 아니지만 약속을 담은 반지!!
☆*:.。. o(≧▽≦)o .。.:*☆



흐흐 이쁘다 ㅋ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명동의 루체스타라는곳을 발견~ 맘에 드는 악세서리가 많더군요
내가 악세가게에서 일만 안했어도 2-3개 사고싶었음 ㅋㅋ

반지를 맞추고나서 도봉산역으로 이동~~
2-3달에 한번씩은 가는 옥동송어
오늘은 내 생일기념으로 애인님이 풀코스로 사주셨음 흐흐 행복♥

5년뒤에도 10년뒤에도 계속 데이트장소가 될수있었음 좋겠다 ㅎㅎ


오늘의 송어회 ㅋ
맛나요 맛나

마무리를 망고식스가려했는데 배부르니 별로 안땡겨서 패스 ㅎㅎ


요건 음료사로 들어갔다 발견한 물 ㅋ
틈만 나면 낚시하는 애인님
물맛이 달다고 낚시ㅋ 아 간만에 낚였 ㅋㅋ

오늘하루 행복한 생일파티해준 자기 고맙고 많이 많이 사랑해요♥
의미있는 선물 너무 기쁘구~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

내체력이 못따라줘서 영화는 못봤지만 다음 데이트때 같이 보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