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ㅎㅎ 뭐래

육아에 찌든 요즘 스트레스도 좀 풀기위해 취미생활도 좀 하고

조만간 복귀도 해야하니 틀어진 골반도 좀 바로잡아주기위하여 약손명가도 갔네요

세토가 괜찮아보이는 카페를 찾아서 갔는데 말도 안되게 고퀄리티의 케이크가!!!!
담에 가서 나머지 메뉴 전부 먹어볼테닷

다시금 사진에 눈을 돌려 먼지가 쌓인 사진기를 꺼내들고 필름을 감아가며 사진을 찍으니 조으다 ㅠㅠ

출사가고싶드아 ㅜㅜ
로모도 넘 좋고 폰카렌즈도 기대안했는데 너무 좋다 으으 여행가고싶어라

카페쏭에서 좋은시간을 보내고 스와에서 준 약손명가 상품권을 써서 골반교정도 받고

근데 출산만 아니었으면 어깨랑 목이 하고싶었어ㅜㅜ 나의 뭉친 어깨야...
산후관리에서 가슴이랑 배맛사지도 받고싶었어...
항상 마사지받을때 고민





그리고 저녁으로 쌀국수가 땡겨하던 참에 야채무한리필해준다는 가게발견

월남쌈과 쌀국수를 먹었습니다
근데 일손이 좀 부족해보이더라구요
맛은 좋았습니다 간만에 월남쌈 조쿠나!

근무후 합류한 미쿨은 피로가 ㅋㅋㅋ

+ Recent posts